핀페시아는 장기간 사용해야 효과가 나타날 수 있으며, 중단 시 탈모가 재발할 수 있습니다.
핀페시아
식사와 관계없이 복용할 수 있으나, 최대한 같은 시간대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
성장기에 모발이 감소하면 요법 몇 주 후에는 전체 두피의 빠른 탈모가 뚜렷하게 나타납니다. 요법을 중단하면 모발은 일반적으로 다시 자랍니다.
소개하겠습니다. 이미 복용을 시작하는 분들뿐만 아니라 고려중인 분들도 아셔야 할 지식입니다.
( 두피가 약하고 약간의 켈로이드 증상 + 치료 초기에 모발양이 많지 않아 이식은 못하는 두피였습니다)
아직 상태가 안정되지 않는시기이므로 머리 콤플렉스가 없어졌다고 방심하지 마시고 지속적으로 복용하시기 바랍니다.
여기에 있는 내용이 핀페시아에 대한 논란의 거의 전부를 포함한 것 같습니다. 여기 있는 내용들 중에 제가 생각할 때 핵심적인 내용을 적어봅니다.
이러한 증상이 지속되면 복용량을 조절하거나, 다른 약물로 대체할 필요가 있습니다.
또한, 낮 동안 쌓인 노폐물을 씻어내지 못하고 잠에 들면 유해물들이 모공을 막아 탈모를 유발할 확률이 올라갑니다.
임신 여성과의 접촉 피하기: 프로페시아와 같은 내용제는 임산부와 접촉하지 않아야 합니다. 특히 임신 중인 여성이 내용제를 손댈 경우 태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
그렇지 않을 경우 예상치 못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. 의사와의 상담이 반드시 필요한 이유"라고 지적했다.
복용을 하기 시작일로부터 머리카락이 늘어날 조짐이 보이지 않아도 일정 기간을 두시고 복용을 하시면 효과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.
에프페시아
여성은 직접적인 영향이 적으나, 남성과의 관계에서 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알고 있어야 해요.